식당 & 카페

[식당투어] 깊은실 청국장과 보리밥

l_l_l 2022. 2. 4. 21:58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청담역에 위치한 [깊은실 청국장과 보리밥]입니다.

 

이름부터 청국장과 보리밥을 팔 것 같은 이 가게는

정말 오래간만에 청국장 제대로 먹었다 싶었던 가게였고, 반찬까지도 훌륭해서

글을 쓰는 지금도 다시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가게였습니다.

 

서울 한 복판에서, 그것도 청담에서 만난 이 가게에 대해 소개할게요

위치는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듯 청담역에 위치하고 있고, 빌라드지디와 드레스가든 등

웨딩홀들이 있는 곳에 있답니다.

누가봐도 청국장집인 것 같은 간판을 따라 가게에 들어서면

Tv에 소개됐었다는 사진과 기사들과 함께

진한 청국장 냄새가 손님을 반기게 됩니다.

 

이게 이 식당의 메뉴판인데요

각 자리마다 메뉴판이 놓여있어서 메뉴를 쉽게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솥밥이 먹고 싶었기에

[가마솥밥]을 주문을 했습니다.

사진을 올리는 지금도 정말 다시 군침 돌게 하는 맛이었는데

이 음식점은 정말 메인도 메인이지만, 밑반찬들의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게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함께 맛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밥을 먹는 동안에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오고, 또 나가고 했는데

정말 끊임없이 사람이 온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가는 길에는 페브리즈가 놓여있는 센스까지

정말 훌륭했었습니다.

 

서울에서 맘먹고 찾지 않으면 쉽게 만날 수 없다고 생각했던 청국장집을 만나서 정말 기뻤던 기억이고

또 너무나도 맛있었던 기억이라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