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식당투어] 여의도 오복수산 카이센동 인생맛집

l_l_l 2021. 12. 7. 22:37
반응형


중요한 지인이 저녁에 방문하여 맛있는 것을 대접하고 싶어 다시 찾아간 오복수산 여의도 점입니다.

여의도 오복수산은 카이센동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식당입니다. 저는 특히 회를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제 기준 인생 맛집으로 생각하는 식당입니다. 오복수산은 체인점이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 있어요 특히 여의도에는 오복수산과 오복수산참치 두 곳이 있기 때문에 혼동하실 수 있어요 저는 오복수산 을 방문했습니다. 나중에 참치전문점도 가보려구요 ㅎㅎ

 

저는 평일 저녁 6시 30분 정도에 방문했었어요. 사람들이 최대한 안보이게 촬영을 했는데 어려웠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양옆 뒤로 서 계셨어요. 좌측 앞에 보이는 키오스크를 통해 예약을 하고 번호표가 불리면 들어갈 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습니다.

 

 

예약하는 키오스크 바로 옆에 있는 메뉴판 입니다. 예약을 하고 바로 메뉴를 기억해둘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시는 카이센동 종류별로 되어있고, 중간에 보이는 사시미(소, 중, 대) 사이즈로 되어있고 특히 북해도식 우니는 무려 25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우니는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사실 태어나서 한번도 안먹어본것 같아서 감히 도전하기가 두렵네요,, 혹시라도 제 입맛에 맞지 않으면 안되니까?! ㅎㅎ저는 사실 음식에 크게 도전하지 않습니다.. 많이 먹어보고 제가 아는 맛을 기준으로 최대한 방문해요 ㅎㅎㅎ 

 

 

이곳은 많은 좌석이 있고, 룸, 홀, 바, 부스 다양한 형식의 좌석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방문했을 당시는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았던게 아쉽네요.. 항상 먹을 생각만하고 사진찍을 생각을 하지 않아서 내용이 많이 부실한게 단점입니다.

 

저는 이곳을 7번째 방문한 것으로 기억해요 처음 세번은 점심에 카이센동을 먹기위해서(일찍 가도 매번 40분씩은 기다렸어요..) 그리고 저녁에 2번은 지인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특히 저녁에 방문했을 때는 사케와 사시미(중) 카이센동 이렇게 먹었어요. 간단하게 구성된 메뉴들이지만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먹었던게 기억이납니다.

 

 

고급스러운 자태의 메뉴판...!? ㅎㅎㅎ저는 메뉴판이 고급스러우면 기분이 좋습니다.

 

 

밖에서 본 메뉴들과 동일한 구성입니다. 다만 메뉴판은 두 개를 받습니다. 음식 하나, 주류 하나. 주류는 정말 주류만 나와있는 메뉴판입니다 ㅎㅎ 여의도 오복수산은 정말 카이센동 맛집이기 때문에 사실 메뉴는 보지 않았습니다. ㅎㅎ

 

 

좌석마다 있는 키오스크 주문, 해당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메뉴를 다시한번 확인해 주세요. 코로나 시국인 만큼 비대면으로 주문 할 수 있는 점이 상당히 좋았고, 띵동 벨을 누르지 않아도 쉽게 주문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오 정확히 18시 42분에 주문을 했었네요 ㅎㅎ 저녁에 Non-알콜 로 가볍게 식사를 하기 위해 왔기 때문에 카이센동 한그릇씩 먹었고 게살고로케 함께 주문했습니다. 게살고로케는 아래에서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외형은 일반적인 고로케와 동일하게 생겼지만 속은 치즈? 크림?같은게 가득해서 흘러 넘칠정도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항상 시켜먹습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이센동!  海(카이)센동 이라서 저는 입에 착착 감기고 있어요 바다해 를 카이라고 발음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슬램덩크에서도 해남왕자 이정환이 있는 해남대부속고교도 카이난고등학교라고 했던것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혹시라도 아니라면 말해주세요ㅎㅎ) 어쨋든..! 오늘도 카이센동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복수산 카이센동을 먹는 방법은 종지에 카이센동 전용 간장을 붓고 와사비와 함께 섞습니다. 다 섞인 간장+와사비를 카이센동에 전체적으로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많이많이 뿌려서 먹었어요 ㅎㅎ

 

카이센동 사진만 집중하다보니 전체적인 사진과 고로케 사진을 빼먹을 뻔 했습니다 ㅎㅎ 지인을 통해 받은 사진 함께 첨부 드려요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 꼭 하시길 바랄게요! 제가 추천하는 인생맛집 2번째 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저는 주기적으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