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카페투어] 마포 프릳츠 커피

l_l_l 2021. 11. 26. 17:26
반응형
프릳츠 커피

 

공덕 마포 도화동 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는 널리 알려진 커피전문점 프릳츠 커피입니다.

 

이곳 또한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곳으로 보여지는데요! 독채 건물이 전부 프릳츠 커피입니다. 물개 모양이 회사를 지칭하는 로고로 보여요

 

이렇게 안쪽으로 들어오면 빵 나오는 시간과 프릳츠로 들어가는 길이 보입니다. 슬슬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기 위해 여러 장식을 꾸미고 있어요

 

창문 안으로 보이는 프릳츠 커피의 내부 인테리어 약간 옛날 학교같은 느낌도 나고 그랬습니다.

 

 

입구 근처에 있는 프릳츠 원두들이 진열된 진열장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직접 집에 가져가서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습니다. 프릳츠 원두는 예전에 먹어봤는데 부드러운게 특징같아요. 요즘 커피를 자주 먹다보니(오늘은 커피를 먹지 않았습니다!) 에티오피아 원두(신맛이 강하죠)정도는 느낌이 오는데 그 분류는 아니구요 ㅎㅎㅎ 고소하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한쪽에 준비된 프릳츠 굳즈! 컵과 후드티가 눈에 띄게 보였습니다. 귀여운 물개? 가 약간 일본식 처럼 생기긴했지만 귀여웠어요

 

 

 

마감 30분 전에 방문했던 거라 빵은 거의 없었습니다. 앞에서 많은 빵들을 사가시더라구요 ㅠㅠ 빵을 원하신다면 빵나오는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짜자잔! 귀여운 프릳츠 컵 ㅎㅎㅎㅎ 컵을 들고 있는 물개라니 심장폭행 ㅠㅠ

 

 

늦은 저녁 카페인은 잠을 방해하기 떄문에 핫초코와 국화차!

 

 

문 닫기전 계단을 봤는데요 정말 학교같은 계단이었습니다 ㅎㅎㅎ 아랫층은 직원공간이니 내려가지마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