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식당투어] 제주 올레마당 산방산 갈치조림맛집

l_l_l 2021. 11. 8. 10:22
반응형

갈치조림이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가 올레 마당입니다.

산방산 근처에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죠!? 맛집 중에서도 찾은 맛집 제주 올레 마당입니다.

저는 제주도를 방문할 때마다 갈치조림은 꼭 한 번씩 먹어요.

얼큰한 양념의 맛과 고소한 갈치의 맛은 항상 놓칠 수 없죠.

산방산 근처에 숙소를 잡고 찾아본 갈치조림 맛집! 산방산 용머리해안 보다 사계해안 입구 쪽으로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더 찾기 쉬우실 것 같아요. 근처에 식당이 많아서 헷갈릴 수 있지만 들어가는 초입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식당 내부는 큰 홀과 두 개의 큰 방이 있었어요. 방문하신 손님들이 많아 자리를 찍기에는 무리가 있었지만 한 50명 이상은 동시에 수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저희는 둘이서 갈치조림을 먹었기 때문에 小 35,000원짜리를 먹었습니다.

둘이서 너무 맛있어서 공깃밥도 더 시켰답니다.. ㅎㅎ

짜잔!! 우리가 주문한 갈치조림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군침도는 갈치조림의 색깔 그리고 졸여진 양념의 맛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발라낸 생선의 모습을 꼭 남기고 싶었어요 탱글탱글하면서 잘 부서지지도 않아 한입에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갈치가 쉽게 분해되어 먹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어요!

산방산 근처에 방문하신다면 올레 마당 갈치조림을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