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영등포 맛집] 땡스피자 영등포역(롯데백화점 1층)

l_l_l 2022. 6. 26. 10:35
반응형

영등포역 롯데백화점 1층에 있는 땡스피자를 다녀왔습니다. 한참 전에 다녀와서 꼭 포스팅을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영등포역은 가끔 KTX를 타기위해 방문을 하는데요 시간이 어중간하게 남아있고 할 때 꼭 뭘 먹어야 할 것 같고.. 그럴때는 또 어디 가기 어렵고 항상 그랬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시간이 한시간 가량 남아서 평소에 방문해보고 싶었던 땡스피자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땡스피자는 롯데백화점 1층에 있는데요 우선 주문은 모두 키오스크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편하게 원하는 음식들을 고를 수 있었어요. 가끔 대면해서 주문하게 되면, 어떤 메뉴가 맛있을지 어떤 사이드 메뉴를 시킬지 고민도 못하고 바로바로 말해야할 것 같은 압박이 있었는데 여기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니까 편하게 주문 할 수 있었습니다.

 

키오스크 옆에는 각 메뉴를 설명해주는 메뉴판이 따로 있어서, 키오스크를 보지 않고도 어떤 음식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전반적인 느낌은 파란색과 흰색 인테리어이고, 그렇기 때문에 상당히 깔끔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주방방면으로도 스테인리스로 깔끔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밖으로 보이는 영등포역 버스정류장입니다. 도로에서 항상 내부를 보며 여기 피자는 어떤 맛일까 항상 고민했었는데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1층 통창으로 밖이 보여서 뻥 뚫려있는 느낌도 있습니다.

 

저희는 하와이안피자와 토마토미트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그 중 하와이안 피자가 먼저 나왔습니다. 저는 피자를 시키면 항상 치즈피자, 하와이안 피자를 시키는데, 피자 자체의 본연의 맛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토핑피자도 당연히 좋아하는데, 치즈, 하와이안은 좀더 깔끔하고, 피자 자체의 맛을 느끼기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끔은 다른 토핑이 많은 피자같은경우는 좀 부담스러울 때 있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토마토 미트 파스타도 같이 나와서 사진을 담았습니다. 이날따라 꾸덕한 토마토 소스와 파스타면도 같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사실 주문하고 놀랐어요 너무 양이 많은거 아닐까? 남기는거 아닐까 했지만... 저희는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ㅎㅎㅎ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떙스피자 하와이안 피자에는 고기 토핑도 같이 올라가있어서 또 색다른 맛도 느껴집니다 ㅎㅎ

 

 

5월 3일에 방문했던 포스팅을 이제서야 하다니,,, 그간 귀차니즘의 압박이..

사진으로 다시 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당분간 영등포를 방문할 일이없는데... 억지로라도 만들어봐야할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