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홍대맛집] 연남그곳

l_l_l 2022. 6. 12. 09:05
반응형

 

 

지인으로부터 몇년동안 추천받았던 연남그곳을...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너무 감격적인날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통창 안으로 보이는 연남그곳

 

하마터면 쓱 지나칠뻔했는데 동행분이 바로 찾으셨어요! 저희는 추천받은터라 메뉴는 결정하고 갔습니다.

1. 안동문어

2. 조개새우술찜 + 파스타면추가

3. 청어알두부

4. 술은 안동소주 22도 ^^;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 방문이라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어요 6시에 방문했거든요 ㅎㅎ

내부에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모든 공간이 분위기가 넘쳐 흘렀습니다.

 

벽 한곳에 붙어있는 대표메뉴!

 

메뉴는 궁금하지 않았지만(미리 추천을 받고갔기 때문에) ㅎㅎㅎ그래도 이러한 안주들이 있다 정도 알게되었네요 ㅎㅎㅎ 메뉴판 상단에 사장님인지 모르겠지만 마리오가 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ㅎ 사장님과 닮은것 같기도하고..?ㅎ

 

다양한 지방 술도 있어서 먹고 싶은것들 골라서 드실 수 있습니다.

와...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안동문어입니다. 문어가 어떻게 이렇게 안찔기고 쫄깃할 수 있죠...? 비법좀 알려주세요.... 한참동안 아껴먹어도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봉골레 술찜이죠 ㅎㅎ(조개+새우+파스타면) 파스타는 아래에 있습니다! 국물도 이렇게 짭쪼롬하고 맛있고 조개는 어쩜 이렇게 토실토실하고 큰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갑자기 화면이 빨갛게 변했죠...? 취해서 그런게 아니라 그만큼 오래오래 먹었답니다... 다음으로 나온 청어 두부입니다.

수북히 쌓여잇는 청어알과 두부 그리고 김까지 같이주시는데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해장을 위해 시킨 라면이었습니다. 해물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새우탕면 맛이 나서 같이간 분들과 면이 무엇인지 내기했는데 모두 틀렸습니다 ㅎㅎㅎ 새우탕면은 아니었구요 다른종류의 라면이었습니다!

안동소주와

 

담아먹을수 있는 주전자까지 너무 분위기 충만했습니다.

연남동 맛집 공유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