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여의도맛집] 이탈리(EATALY) 더현대

l_l_l 2022. 4. 13. 10:57
반응형

 

EATALY 더현대

 

저녁에 분위기 있는 곳에서 음식을 먹고 싶어서 찾게된 이탈리(EATALY) 더현대서울!

메뉴까지 찍어와서 방문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이탈리(EATALY) 더현대 점은 더현대가 오픈한 이래도 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랑을 받아온 가게입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이탈리안 음식을 먹고싶어! 라고하면 바로 나오는 '이탈리(EATALY)'

 

더현대 6층에 위치한 이탈리(EATALY)는 천장의 넓은 개방감과 자연에서 음식을 먹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저희는 저녁에 방문해서 우아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낮에 방문한다면 따사로운 햇살이 드리우는 곳입니다!

 

이런 좋은 곳을 공유하고 싶어서 사진도 많이 많이 찍어왔습니다. 원산지표기는 항상 확인 필수죠!

 

 

자리에 앉으니 깔끔하게 셋팅되어있어서 첫 느낌부터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판도 고급스럽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에피타이저부터 샐러드를 설명하는 첫장!

 

음식 및 주류! 이름도 어려운 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식후주인 리몬첼로 샷 30ml를 한잔 시켰습니다. 이탈리(EATALY)에서는 이탈리아의 느낌을 꼭 받고싶어서 한잔 시켰는데 식후주를 식전에 먹어서 그런가 조금 강한 인상이었습니다.

 

파스타의 종류는 다양하게 있구요 저희는 라구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파스타는 토마토 베이스를 시켰으니 피자는 다른 종류로 넘어가야겠죠.

 

 

스테이크도 드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참고로 와인을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안주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디저트는 고르지 않았지만 다음엔 젤라또를 꼭 먹어보고싶네요. 

 

 

이렇게 깔끔하고 이쁘게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 다만 디스클라이머가 정확하게 설명해주세요 *상기 이미지는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ㅎㅎ

 

자 주문은 완성되었구요! 풍기트러플 피자는 버섯이 많이 올라가있는 피자에요!

 

주문을 했으니 식전빵과 피클 그리고 리몬첼로 한잔이 같이 나왔습니다. 리몬첼로의 맛은 정말 강하고 진한 레몬칵테일 맛입니다.

 

레몬은 이탈리아 남부 - 포지타노에서 유명한 특산물?이죠 ㅎㅎ 이탈리아를 방문해서 레몬칵테일을 마셧던 것을 기억하며 시켰는데 과장을 덧붙여서 마치 다시 이탈리아를 방문했던 느낌이었어요 ㅎㅎ

 

그 때의 느낌이 조금 조금 나오는 인테리어들 ㅎㅎㅎ

 

우리가 주문한 라구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라구 파스타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맛도 좋았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오스테리아오르조가 조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해서 이탈리(EATALY)가 맛없다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풍기트러플 피자 입니다. 얇게 썰린 버섯들이 많이 올라가있죠! 이 두개의 음식을 저희는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고 합니다 ㅎㅎㅎ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그리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근접샷! 포함

 

 

깔끔해 보이는 주방과 집기도구들까지 한껏 맛있게 먹게 만들어주는 분위기였다고나 할까요? 가장 중요한건 더현대 자체의 느낌도 깔끔했고 가끔씩 들리는 새소리(오디오를 더현대에서 제공하여 자연과 같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여의도에 방문하고 더현대에 방문한다면 이탈리(EATALY)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