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식당투어] 아그라 카레맛집 의왕롯데아울렛점

l_l_l 2021. 10. 26. 2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간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배고픈 점심시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인도식 카레집 아그라를 방문했어요

짜잔! 아그라는 요즘 핫한 인도식 카레집이죠! 

대형아울렛, 백화점 등 아그라 매장이 많이 보이네요

아그라 매장 인테리어는 이런 식으로 각 파티션마다 풀들이 있어요.

생화는 아니지만 그래도 인테리어가 잘 꾸며져 있고, 전반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이지만

각 테이블마다 보이시는 램프가 켜져 있어서 분위기가 고급스러웠습니다.

우리는 3인이 방문하였기 때문에 3인 세트로 먹었습니다.

인도식 전문 카레점은 대부분 라씨 + 치킨 + 카레 + 난 세트가 주를 이루고 있죠!

아그라의 장점은 인원수마다 세트가 잘 구성되어있습니다.

과일 브레드를 시작으로 라씨 카레 치킨 난 순서대로 나왔습니다.

3인 세트이지만 단돈 68,600원 밖에 안 나온다는 갓성비! 

고급스러운 식탁과 카레를 데워줄 고체연료. 그리고 음식을 먹을 도구들까지 

사실 기억나진 않지만 과일 샐러드 브레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운데 김 나는 것은 소스예요

 

동영상으로 연기 나는 것을 직접 봐보세요 우아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치킨 윙! 저희는 치킨 메뉴를 윙 12pc로 변경하였습니다. 짚? 같은 것에 불을 붙여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위에서 연기 나는 과일 샐러드 브레드와 치킨까지 정말 분위기가 우아했습니다.

보기 좋은 것이 먹기도 좋다고 정말 맛있었어요

 

예상치 못했던 불꽃 쇼!

저희가 시킨 카레는 양고기 카레, 치킨 카레, 새우 카레였습니다.

아그라의 큰 장점은 세트메뉴를 시키고 카레를 아무거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에 상관없이 카레를 변경할 수 있으니 비싼 것 위주로 시켜봤습니다.

난은 허니난, 클래식 난, 갈릭난 이렇게 세 개로 시켰어요! 무난한 맛들을 좋아해서 이렇게 시켰답니다.ㅎㅎ

밥은 무료로 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도 처음에는 밥을 시킬까 하다가 일단 난을 먹어보자 해서 안 시켰는데

만약 시켰다면 후회할 뻔했습니다. 너무 배불렀어요 ㅎㅎ

아참 제가 먹는 것에 너무 집중해서 그런지 라씨는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제가 먹은 유자라씨..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라씨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마시는 요거트?정도로 이해하시면 될것 같아요!

자! 주말에 다녀온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아그라 식당 정말 분위기도 좋고 볼것도 많은 명소였어요

특히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반려견도 같이 갈 수 있고, 함께 즐길거리도 많았습니다. 또한 최근에 지어진 

건물이라 그런지 몰라도 정말 깨끗하게 구성이 되어있었고 신기한 건축물도 많았어요.

쇼핑이 다 끝나면 근처에 있는 백운호수까지 산책할 수 있으니 근교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겐 큰 강추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