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카페투어] 안양운동장사거리 스타벅스DT점

l_l_l 2021. 10. 29. 00:40
반응형

스타벅스 안양운동장사거리 DT점을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모인 사람들과 함께 스타벅스 DT점을 방문했습니다.

저는 주로 스타벅스를 가면 콜드부르를 시킵니다.

오늘은 커피를 너무!!!!많이 마시기도 했고, 더이상의 카페인은 Naver....ㅠㅠ

그래서 같이 나눠먹을수 잇는게 무엇일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스타벅스에서 아포카도를 파는지 생각도 못했어요!!

최근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서 생긴건지 모르겠지만 아포카도를 판매하더라구요!

아포카도를 시킬 때 일반 아포카도를 시킬수는 없죠 ㅎㅎㅎ

저는 자바칩 아포카도를 주문했습니다!

일반 아포카도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큰 가격차이는 없었답니다!

근데 자바칩 시키지 않았으면 정말 후회했을 거에요! 저 같은 초코 덕후는 더더욱! ㅎㅎㅎ

이날 따라 당이 떨어졌는지 몰라도 초코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초코가 떙기는 날 있죠!? ㅎㅎㅎㅎㅎ 어쩔 수 없이 ㅎㅎ 시킨 크로와상 입니다.

저는 절대 초코를 시키고 싶어서 시킨게 아니라 본능이 시킨거에요 ^^;;

초코 크로와상 안에 또 크림까지 들어있으니...... 어떻게 이걸 모른척 할 수 있나요!?

그리고 함께 가는 메이트가 시키는 자몽허니블랙티!

제 메이트는 항상 자몽허니블랙티를 시켜요.... 본인은 커피를 마실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해를 할 수 없지만 카페인이 받지 않는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카페인이 받지 않으면 스타벅스에서는 자몽허니블랙티가 최고인거 같긴해요

생각해보니 자몽, 꿀, 홍차, 차 의 조합을 어떻게 모른척 넘어갈 수 있을까요 : )

아! 참고로 스타벅스는 디카페인도 판매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