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여의도맛집] 더현대 돈모노 여의도더현대 지하1층 맛집

l_l_l 2022. 5. 1. 17:24
반응형

 

 

점심시간에 짧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덮밥맛집 돈모노를 다녀왔습니다.

여의도 더현대는 점심시간에는 모든 매장이 100명 이상을 기다려야 하죠. 요즘은 오픈때보다는 덜 몰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주변 직장인들 인파로 줄서기가 힘든 곳 입니다.

 

 

다행히 저희는 점심시간보다 약간 빠르게 방문을 했습니다. 사실 대창덮밥을 먹고 싶었지만 대창은 공급문제로 인해 일시 중지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아쉬웠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대창이 조금이라도 들어간 사케 호르몬돈을 시켰습니다. 연어 + 대창 덮밥입니다. 호르몬돈 이라는 단어는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매장을 삥 둘러 앉은 바 에서 저희는 식사를 했습니다. 다행히 앞서 먹은 사람들이 빠르게 빠져주셔서 자리를 앉을 수 있었어요. 옆에 테이블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자리가 만석이라 어쩔 수 없이 바에서 먹었습니다.

 

 

상표가 옛날 가마방 상표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ㅎㅎ 어렸을 때는 고모방 이라고 읽었는데

 

 

깔끔하고 심플하게 나온 사케호르몬돈 ㅎㅎ 개인적으로는 요즘 와사비가 덮밥에 필수로 가는 추세라, 와사비도 있었다면 어떨까 라는 아쉬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