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투썸플레이스 여주강변점] 남한강 뷰 맛집

l_l_l 2022. 10. 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께 투썸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너무 유명한 프랜차이즈 가게인데 왜 소개하냐고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뷰 맛집이라는 사실!

 

투썸플레이스 여주 강변점은 지도에서 보다시피 강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가 정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명 프랜차이즈 카페이다 보니 메뉴나 인테리어에 대한 소개보다는 위치와 주차장 등에 대해 안내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부 사진보다는 외관 사진이 더 많긴 하네요

 

 

우선 주차장인데 가게 정면과 측면 그리고 후면까지

정말 많은 차들이 주차 가능한 곳입니다.

아무래도 도보로 오는 손님들보다는 차량을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그러겠죠?

그러다 보니 주차문제는 걱정 없이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게 가게 전경입니다.

 

 

가게에 들어서기 직전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돼 있었는데

이 부분은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근처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이라면 라스트 오더가 정말 중요할 것 같거든요!

 

앗 1층 가게 내부 사진이 이렇게까지 흔들렸을지는 몰랐네요

1층 전경사진이고

 

 

 

 

2층에서 1층을 내려다보는 사진입니다.

2층에도 많은 자리들이 구비돼 있어서 2층에서는 더 넓은 좌석을 이용 가능하답니다.

 

 

 

2층 창가에 자리 잡고 앉아 밖을 내다본 사진인데

정말 강이 가깝다는 게 보이시죠!

저희는 비 온 직후에 방문을 해서(사진을 찍는 당일에도 비가 내리고 그치고를 반복했던 터라...)

땅도 젖어있고 하늘도 우중충

그리고 물도 흙탕물이기는 했지만

평소에 방문하신다면 정말 좋은 뷰를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여주 강변점은 투썸 오더로 미리 주문하는 것이 불가능한 지점이었어요

(제가 방문 한 날에만 안됐던 건지는 모르겠네요)

그것 외에는 큰 특이사항은 없었고

뷰가 정말 좋았다는 게 기억에 남네요!

 

강을 바라보면서 시원한 커피 한잔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