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마곡나루 삼겹살] 마부자 생삼겹살 김치찌개

l_l_l 2022. 8. 14. 10:12
반응형

 

마부자 생삼겹살 김치찌개

드디어 왔습니다 마곡나루역 근처 마곡근처에서 삼겹살이 가장 맛있기로 소문난 마부사 생삼겹살 김치찌개입니다.

마부사 생삼겹살 김치찌개는 이름 그대로 생삼겹살 전문점 이구요, 김치찌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고깃집입니다. 마곡나루역 근처에서 거주하는 분들은 꼭 한번쯤은 가봤다는 그 집에요. 그 맛이 너무너무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LG 아트센터에서 LDP 무용단의 'Look Look' 공연을 보고 공연을 같이 본 지인과 방문했어요, 배도 고픈터라 너무 맛이 궁금했었고 빨리 뛰어갔습니다.

https://l-l-l.tistory.com/139 무용단 공연 본 후기는 이쪽에서 보실 수 있어요!

제가 듣기로는 왼쪽에 보이는 저 조그마한 가게로 시작했는데 옆에있는 공간까지 확장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만큼 맛집이고 손님들이 방문해 주신 덕분에 사장님께서 가게를 넓히신 거겠죠??ㅎㅎㅎ 부럽네요...

 

더위를 식히기 위한 에어컨도 풀 가동중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넓은 공간 뒤에도 좌석이 있고 안쪽에도 있어서 테이블은 가히 40석 50석 되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었던 것으로 보아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보더라구요

 

메뉴판은 일부 찍혔는데 이곳은 생삼겹살과 목살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정 부위에만 집중하겠다는 사장님의 의도가 느껴지고 김치찌개도 따로 판매합니다. 저희는 배불러서 먹지 못했지만 고기를 먹고 밥을 볶아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ㅎㅎㅎ 영업시간이 눈에 들어오는데 오전11시부터 주인이 마치고 싶은 시간까지 영업을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반찬이 간단하게 깔리구요. 파절이와 콩나물무침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고기의 맛을 올려줄 콩가루도 제공됩니다. 마부자 생삼겹살이 유명해진 이유도 바로 이것이죠 콩가루에 찍어먹는 생삼겹살

고기와 김치도 셋팅해주십니다. 마부자 생삽겹살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게 아닐까 싶어요 사실 요즘은 고기굽는것도 귀찮고 기름 튀는것도 따가워서 귀찮을 때가 많은데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니 너무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죠

 

고기가 구워지는동안 지인분과 못다한 얘기를 나누면 되었습니다.

 

고기가 다 구워지면 이렇게 잘 익은 김치 위에 올려주시구요 덕분에 타지 않은 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에 콩가루를 묻히고 파절이와 함께 한입하면 즐거운 맛이납니다! LG 아트센터 공연 후 배고픔을 참고 먹어서 더 맛잇었던걸까요 아니면 이곳이 정말 정말 맛집이어서 맛잇었을까요 다음에 또 한번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항상 귀찮아서 찍지 않는 영수증 저는 항상 내돈내산으로 맛집을 찾아다닙니다. 맛집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