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등촌동 스시] 기가스시 등촌동 스시맛집

l_l_l 2022. 11. 21. 00:08
반응형
기가스시


등촌동 기가스시를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강서구, 양천구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진 스시 맛집 기가스스입니다.

대로변 횡단보도 앞에 있는 기가스시는 오가면서 많은 사람이 봤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저도 포장해서는 먹어봤지만 매장을 방문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늦은 낮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다 빠지는 시간이었어요. 사장님께서도 시간 얼마 없는데 괜찮은지 물어보셔서 충분히 가능하기에 빨리 먹고 가겠다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원피스 피규어와 브로마이드가 있습니다. 원피스를 많이 좋아하시는 사장님 인가봐요

 

다소 난해?하지만 이렇게 각종 설명을 적어두셨습니다. 꿀팁으로 초밥밥이 부드러워서 초생강을 간장에 찍어먹는게 부서지지않는 꿀팁입니다 ㅎㅎㅎ 저는 항상 이렇게 먹고 있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다양하게 있습니다. 사시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쪽 벽에 있는 메뉴가 제일 잘 나가는 메뉴들이긴 합니다 ㅎㅎ

 

저는 기가초밥을

 

함께 방문한분은 초밥은 좋아하지만 생선을 잘 안드셔서 소고기 초밥을 시켰습니다. 제 생선만 몇마리 뺏겼어요 ㅠ

 

이렇게 모아놓고 사진을 찍으니 더욱더 맛있어 보이네요

 

우동도 면이 정말 탱글탱글해서 맛있었습니다.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었는데 사장님께서 눈치 안주시고 편하게 먹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렇게 소바와 마끼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특히 마끼 위에 이렇게 튀김소보로가 올라가 있어서 식감도 정말 맛있고 특별한 맛이었습니다.

등촌동 주민들에게 열에아홉 초밥집 추천해주세요 하면 나오는 기가스시

정말 기가 막힌 스시집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이곳을 지나갈 일이 있다면 꼭 먹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