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청담 애니오케이션] 청담동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l_l_l 2022. 10. 15. 00:01
반응형

 

압구정 청담동 브런치카페 뿌시기 2탄 애니오케이션을 방문했습니다. 달마시안에이어 애니오케이션까지 정말 배를 깨끗이 비우고 와서 흐뭇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다니요

 

달마시안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인데요 스틸의 재질과 우든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를 합쳐서 상당히 깔끔하면서도 최신의 분위기가 나는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간판도 흰색 배경에 초록색으로 적혀있어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한 측변으로 보면 스틸 재질의 테이블, 의자와 벽, 기둥, 창문 으로 통일 되어있고 중간중간 야자 나무를 배치해서 상당히 외국에 있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도로 쪽으로는 이렇게 스케이트 보드 형태의 테이블이 감각적으로 배치되어있어서 도로를 지나다니는 사람들의 눈길을 쉽게 끌 수 있습니다.

 

한쪽 벽면에 마그넷이 붙어있는데 마치 외국여행에서 사온듯한 느낌이어서 유학생활 느낌도 나고 상당히 추억에 들 수 있는 귀여운 친구들이었어요

 

베이글 맛집 답게 기본베이글부터 준비가 되어있고, 여느 빵집처럼 트레이와 집게 가 준비되었습니다.

 

다양한 토핑이 들어간 베이글들은 안쪽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토마토&오이 오픈 베이걸 정말 기본베이글인데 가격은 조금 나가는듯 하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 것 처럼보이는데 몇몇 친구들은 데리고 오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연어 & 연어알 베이글과 화이트 와인을 곁들여 분위기를 내봤어요 ㅎㅎㅎ 이미 먹고온 카페 브런치 덕분에 배는 충분히 부르니 이곳에서는 분위기를 즐기기 위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청담동 압구정동 근처에는 이렇게 분위기 좋은 분좋카가 너무 많아서 좋아요, 특히나 모든 음식점이 이렇게 몰려있으니 찾아가기도 한결 수월하고 편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분위기를 하루에 다 즐길 수 있어서 그게 더 매력이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