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카페

[포항 영일대 모란] 영일대 해수욕장 중화요리 맛집

l_l_l 2022. 9. 20.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포항의 영일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화요리 전문점이고, 식당에서 영일대 해수욕장이 보여서 전경이 진짜 아름다운 식당이니까

창가 자리가 있다면 창가 자리를 추천드립니다.

 

 

최근에 포항 여행을 다녀왔는데 포항이라는 도시 매력에 흠뻑 빠졌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매력적이었던 관광지는 영일대 해수욕장이었습니다.

 

영일대 해수욕장의 야경인데

여러분도 제가 느꼈던 감정이 함께 느껴지실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너른 백사와 맑은 하늘

깔끔하게 정돈된 주변시설까지 정말 만족스러운 바다였는데

 

개인적으로는 세계 6대 해변이라 불리는 베트남 다낭의 미케 해변의 느낌이 흡사했었어요

 

세계 6대 해변, 다낭 '미케 해변' : 네이버 통합검색

'세계 6대 해변, 다낭 '미케 해변''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이러한 영일대 해수욕장의 전경을 즐기며 식사가 가능한 곳이 바로 모란입니다.

식당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름다운 그림들과 중식당임을 알 수 있는 그림들을 따라 걸어 올라가면

 

 

 

 

 

모란 대문이 나옵니다.

사실 이 대문에서 이미 모란에 대한 기대감이 살짝 더 올라갔습니다.

 

 

가게 내부와 외부 사진인데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창밖을 보며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바깥이 더 아름다웠는데 사진에 잘 담기지 않았네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칠리새우와 자장면을 시켰습니다.

 

칠리새우는 기대했던 맛 이상으로 정말 맛있었고

자장면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맛집을 찾아보고 방문했던 것이 아니었기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아직도 강렬하네요

여러분께 방문해보시기를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