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당산골프] 골프존파크 당산준오스크린점

l_l_l 2022. 7. 2. 10:01
반응형

 

 

 

개인적인 의견 공유 드려요!

주차시설  : ★★☆☆☆

룸컨디션 :  ★★☆☆☆

화면화질 :  ★★☆☆☆

하우스채 :  ★★★☆☆

대여장비 :  ★★★☆☆

배달여부 :  가능

 

 

당산역 주변에는 스크린 골프가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 여의도와 가장 붙어있고 주차공간이 어느정도 확보되어있는 골프장을 찾았습니다. 당산준오스크린점 당산준오스크린점은 당산역 9호선 8번출구에서 걸어서 약 5분정도 걸리고, 가는길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당산, 염창, 문래, 여의도,영등포에서 오기 편한 곳 입니다.

 

8번출구에서 나온방향 그대로 직진해서 2분정도 걸어가면 학교법인일송학원 건물이 보이실거에요 해당 방향따라서 쭉 오시다가 신호 건너지 않고 좌측을 보시면

주황색 건물의 당산중학교가 보입니다. 조금만 더 가면

골프존파크가 바로 보입니다! 여기가 바로 방문한 골프존파크 당산준오스크린 입니다. 1층이 스크린 골프장이에요 그리고 앞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차량이 주차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곳이 골프존 파크의 주차장입니다. 지하가 아니기 때문에 비가 오는날은 트렁크에서 짐을 꺼내기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 그래도 1층이 주차장이고 카운터에서 바로 보이기 때문에 짐을 옮길 때 바로 들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 보이는 준오빌딩 입구로 들어가셔서 바로 우측으로 돌면

스크린골프장입니다. 바로 입구에 가격표랑 잘 정리가 되어있구요 자주 오시는분들은 도장을 찍게 되어있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임팩트비전이 설치되어있어서 스마트하게 칠 수 있다는 문구가 반겨주고 있네요

 

내부를 보시면 이렇게 커피를 뽑을 수 있는 머신과 장갑, 옷, 신발을 대여할 수 있는 대여함이 바로 보입니다. 그리고 바로 보이는 문이 아마 1번방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저희는 이날 7번방을 배정받아서 쭉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여러 사물함이 있구요 

우측으로 보시면 이렇게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프로님도 계셔서 원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레슨도 받을 수 있습니다.

 

레슨을 원하시는 분들, 연습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가격표가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구요, 레슨비용은 1개월에 30만원 20분/8회 3개월에 81만원 20분 / 24회 입니다. 혹시라도 레슨 받으실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주영호 프로님께서 상주하고 계세요!

 

짜잔 저희가 이용한 7번방입니다. 당연히 이곳은 전자담배도, 담배도, 실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간혹 스크린게임장 내부에 흡연부스가 있어서 골프 치면서 담배도 필 수 있게 되어있는 곳이 있는데 흡연자에게는 매우 좋은 시스템일 수 있으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을 생각하면 없는곳이 쾌적 할 수 있겠죠

 

사장님께서 연습할 수 있도록 시간을 주셔서 옷도 갈아입고 신발도 갈아신고 스트레칭 하고 돌아가면서 연습스윙을 했습니다.

준오스크린은 다른 골프존과는 조금 차이가 있었다면 기기가 조금 달랐다라는점이에요, 보통 골프존은 PC기반에 마우스와 키보드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곳은 터치스크린 방식이고 화면도 깨끗하고 큼지막하게 되어있어요. 한가지 당황했던건 채를 바꾸려면 좌측 위에있는 채 바꾸는 버튼을 클릭해줘야하는데 한참 찾았답니다 ^^;

 

어느곳이나 다르지 않은 벽면에 붙어있는 각 CC별 특징(코스/ 그린)설명이구요, 저희는 방문하기 전부터 갈 곳을 정했기 때문에 찾아보진 않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LG공기청정기가 있어서 공기도 관리받는다는 느낌이 있었구요 사장님께서 에어컨도 틀어주셔서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를 쳤습니다!

 

타석은 이렇게 어느곳이나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다만 공을 올리거나 방향을 틀거나 하는 버튼들은 타석과 조금 거리가 있어서 옮길때 마다 직접 이동해서 눌러야 했어요, 다른곳은 타석에서 채로 눌러도 충분한 거리였던거 같은데 여긴 좀 먼?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가장 아쉬운건 버튼이 잘 안눌려요.... 특히 퍼팅할 때 발로 꾹꾹 눌러줘야 눌린다는...... 긴장된 순간에 꾹꾹이 하고 돌아오면 당혹스럽습니다..

 

자 게임을 시작하기전에! 룸은 금연이구요! 예약시간은 잘 지켜주시고! 1인 1시간! 그러나!!!

외부음식은 반입이 가능했습니다. 사전에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음식을 배달해도 된다고 하셔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아마 너무 지저분하게 드시거나 버리고 가시는 분들 때문에 저렇게 되어있는거 같아요! 배달은 시키지만 꼭꼭 정리를 합시다!

 

후후후후 드디어 게임이 시작되려고 하고있구요 지인분의 머리가 그림자로 찍혔네요 ㅎㅎ

 

어느 CC를 갈까...!? 저희는 제주도에있는 오라CC 사우스코스로 갔습니다.

 

 

항상 설레는 시간 티옵 직전 CGV에서도 나오는 우리 금호타이어 마스코트들이 응원해줍니다!

 

골프장도 식후경 저희는 삼첩분식을 시켜서 먹었어요 비쥬얼이 조금은.. 이상해보이긴한데 주먹밥을 그냥 섞어서 그래요...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떡볶이에 분모자 추가하고 차돌토핑까지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정말정말 존맛탱... 그리고 감타폭탄에 치즈까지 뿌리니까 너무 맛있네요. 배가 너무고팠는데 심지어 비까지 와서 배달이 생각보다 늦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더 배고프게 먹어서 맛있었습니다!?

 

역시 스크린골프도 식후경... 너무 맛있게 먹고 먹다가보니까 골프치는걸 깜빡??

 

먹는데 정신 팔려서 그런가 슬라이스가 크게나서 수로에 빠졌어요 ㅋㅋㅋㅋ 근데 처음보는 장면 Unknown Area였습니다. 심지어 더 웃긴건 여기서 칠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보통은 해저드나 OB로 될텐데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 찍었어요 오라CC는 OB나 해저드가 많지 않은곳인다 이런곳에서까지 칠 수 있다니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아무튼 게임은 잘 마무리?되었고 역시나 백돌이는 즐겜을 했답니다. ㅎㅎ..

 

 

우리 백돌이들은 다음에 또 즐겜을 할 것을 기약하며.... 화이팅을 외쳤답니다

 

 

골프는 정말 예민하고 힘들고 멘탈을 챙겨야하고 재미있고 스트레스풀리고 복잡미묘한 스포츠 인거 같아요.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 모두 나이스샷! 하시길 바라고 혹시 이쪽에 오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