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기기] 갤럭시탭S8 울트라 사전구매! 사전구매 혜택까지

l_l_l 2022. 2. 12. 19:45
반응형

두둥!!

갤럭시탭S8 울트라 사전구매 후기를 올립니다!

 

 

IT기기 구매 리뷰는 처음이라 어떻게 설명을 해야 효과적으로 전달될 지 모르겠지만 개봉기를 시작으로 올려요! 최근 필기의 중요성이 생기고 있었어요... 종이로 글쓰면, 다시 PC로 옮겨적고 하는데 너무 불편해서 바로바로 필기한 것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라고 하다가 구매를 결심했습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탭을 구매했는데요, 고객서비스 카드와 함께 박스에 담겨왔습니다. 물론 제품파손방지를 위한 뾱뾱이!!!도 같이 들어있어요 ㅎㅎ

 

박스에서 꺼내보았습니다! 역시 상당히 얇은 박스에 담겨있네요! Healing Shield 까지 포함되어있어서, 액정필름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어 편했습니다.

 

갤럭시 S8울트라는 

화면크기 14.6인치

디스플레이 Super AMOLED

해상도 2960x1848

주사율 120Hz입니다.

 

Basic 모델인 S8과 비교하면 퀄리티가 상당히 차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S8 - 11인치, LTPS TFT, 2560x1600, 120Hz

 

높은 주사율로 부드러운 화면 전환율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울트라 5G를 구매했기 때문에, 더 큰 화면으로 많은 것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였습니다. 얇은 가림막으로 갤럭시 탭을 덮어두고 있는데 이 사소한 것 덕분인지 상당히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후면부에는 펜을 어떻게 보관하라는 지 에 대한 설명도 있었고 카메라가 살짝 비추네요 ㅎㅎ 잠시후 사진으로 직접 보실 수 있겠지만 카메라는 카툭튀여서 조금 걱정이 됩니다. 깨질것같기도하고, 기스는 당연하구요 내장되어있다면 더 좋을것 같은데 라는 생각입니다.

 

짜자잔!! 덮개를 치웠습니다 갤럭시 탭은 전작들과 비교하여 베젤이 한층 더 얇아진 느낌입니다. (전작은 직접 사용하지 않았지만 패드 초기모델 경우와 비교했을때 입니다 :)

 

후면부는 좌측 상단에 삼성로고와 우측상단에 카메라를 볼 수 있구요. 중앙 하단에 AKG 라는 오디오가 탑재되어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AKG 모회사는 삼성전자, 하만 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급 오디오 업체이죠 

 

 

 

색감 또한 정말 아름답네요.. 아이폰으로 따지면 그래파이트 색상이라하는데 고급스럽쥬

 

탭 유심 보관소 오프너?와 케이블입니다. 요즘은 충전기가 함께오지않아서... 저는 사전예약 특전으로

탭용 키보드와 파우치 고속충전기 어댑터를 선택했어요. 버즈 라이브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저는 이미 있는 관계로!

또한 사전예약 혜택은 유용한 것이 많았습니다. 디즈니 3개월 무료권과 영어공부 체험권 등 혜택을 어마어마하게 받았어요!

 

 

 

 

사전구매 혜택은 참고 부탁드릴게요!

 

드디어 파워를 켜고!

갤럭시탭으로부터 인사를 받고

펜으로 다양한 작업을 해보려고합니다.

오늘부터 당분간 갤럭시탭과 친해지기 위한 작업을 할 것 같아요!

사용하면서 또 좋은 기능이나 추천하고 싶은게 있으면 공유드릴게요!

우선은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