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등촌 스크린골프] 삼양 스크린골프(SG골프)
목동 삼양 스크린골프
목동역 대일고교, 배광교회 앞에 있는 삼양스크린골프를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자주 오가는 길인데요, 큰 대로가 서울 강서구 양천구를 가로지르며, 이 길을 통하여 인천 경기 서울목동 지역 사람들이 지나가는 길목입니다.
안경 콘택트 가게를 끼고 진입하시면 입구가있는데요
우측의 입구로 엘리베이터를 타시면 올라가실 수 있고, 차량이 있으신분들은 이곳을 통하여 지하주차장으로 진입 하실 수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은 이렇게 좀 오래되긴 했지만 널널한 공간이있습니다.
저는 주로 김캐디 어플을 이용하여 간편예약을 하는데요, 비대면 예약이라 더 편하기도 해요. 이 구장은 특히 추가 할인까지 포함되어서 좋습니다. 이른 아침에 방문하여 1.1만원으로 스트로크 합니다.
4층과 5층으로 나누어서 두 층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단골들께서 사용하는 캐디백을 보관하고, 카운터와 표지판들이 있습니다.
김캐디를 사용하지 않고 현장가서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근소한 가격차이는 있습니다.
하우스 채들도 치기 편하게 잘 정리되고 있고, 그립도 직접 사장님께서 관리혀서 관리가 잘되어있습니다.
이곳 삼양스크린골프는 음식을 별도로 주문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5층 전경은 이와 같으며, 4층 5층 합쳐서 전체 7개의 스크린이 있습니다.
전반에는 조금 방했지만 후반에는 4버디를 기록하며 점수를 소폭 낮췄습니다.
한쪽 면에는 이렇게 공기청정기들도 잘 가동되고 있구요
주말에 오전은 주로 혼자 연습하러 오시는분들이 계십니다. 가격 자체가 상당히 저렴한 메리트가 있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잘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단골이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다만 SG골프가 설치되어있어서 골프존, 카카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앱을 연동해서 관리 할 수 없는 점이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혼자 연습하러 간다생각하고 가면 저렴한 가격에 즐겁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