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스크린골프] 알라딘 골프스쿨스크린 - 골프존 목동점
주차공간 : 건물앞 3대, 건물뒤 2대
시설현황 : 투비전, 깔끔함, 관리가 잘 되어있음
목동 3단지, 목동 4단지 와 맞닿아있는 알라딘 골프스쿨 스크린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2층은 스크린 3대로 운영중이며, 3~4층은 연습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김캐디 앱을 통하여 오전시간에 예약했으며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김캐디 앱으로 예약해도 사장님께서 빠르게 반응해주셔서 예약하기 편했습니다.
뒷 언덕에서의 입구입니다. 주차는 2대정도 가능해 보입니다. 이 곳 으로 들어가셔서 아래로 내려가시면 스크린 카운터가 있고 정면으로 가시면 연습장입니다.
길가에서도 큰 간판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건물 앞 공터같은 곳 입니다. 이곳은 4단지 아파트 방면에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나무에 건물이 가려져 있지만 4층 규모가 전부 스크린장 입니다. 옆으로는 목 4동 주민센터가 있고 공원에는 자율방법대 건물이 있습니다.
이쪽 입구로는 자동차 3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본인의 채를 가져오시더라도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쪽 면 입구가 조금 으스스하게 생겼긴 한데요, 상가로 사용하던 1층이 폐업하고 나갔기 때문처럼 보입니다.
바로 들어가셔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 안내/로비로 방문합니다.
로비 모습입니다. 정면으로 보이는 카운터와 안쪽으로 보이는 계단, 계단으로 올라가면 맨 처음 보셨던 이미지 처럼 후문이 보이십니다.
카운터 옆으로는 커피머신이 있으며
한쪽으로는 하우스채와 단골들의 채들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룸 컨디션은 매우 잘 청소가 되어있습니다. 화질도 투비전 치고는 상당이 쨍쨍 하여 잘 보였습니다.
상당히 좋은 스크린 화질로 작은 글씨도 잘 보였는데요, 티높이나 하우스 채 컨디션도 상당히 좋아서 가볍게 휘둘러도 쭉쭉 뻗어나갔습니다. 스트로크 전 연습 스윙에서 몸을 푸는데 70m/s정도는 가볍게 250m정도 가볍게 날렸습니다.
채 컨디션이 상당히 좋다 보니까 큰 무리없이 날아가는 모습 볼 수 있었습니다.
한 측면에 있는 공기청정기,
선풍기 에어컨으로 더위 걱정도 없었구요, 옆방과 슬라이딩 도어로 열릴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다만 골프존 옛날 버젼을 사용하다보니 화면에서 분석해주는 것이나 지면이 이동하는 것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단축키에 대해서 거울에 붙여두셔서 어렵지 않게 단축기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골프존을 사용하시니, 앱과도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었습니다.
주로 쓰는 채들만 꺼냈는데요 상당히 컨디션들이 좋아 잘 맞았습니다. 우드도 230m씩 갈 정도니까요.
그립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보리건빵과 대추차를 주셨습니다. 저는 대추차만 마셨는데 오랜만에 마시니 건강도 좋아지는 것 같고 맛도 있었습니다.
제가 오늘 스트로크 한 곳은 거창에 위치한 클럽디거창 - South/EAST 입니다.
18홀 까지 빠르게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전반전에 다 잃어버리고, 후반전에 선방해서 +10타로 마무리 했습니다. 목동에 위치한 알라딘 골프스쿨은 목동 4단지, 목동 3단지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 편하게 방문 하실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좋은 접근성으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오전시간에도 어머님들께서 4분정도 모이셔서 스트로크를 하시는 것 같았는데 정말 즐거워보이셨습니다.